상인회장 인사말

상인회장 인사말

초량전통시장 상인회장 김종진

세계인이 사랑하는 초량전통시장이 되기를 꿈꿉니다!


초량전통시장 상인회장 김종진입니다.
초량전통시장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초량전통시장은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에 있는 전통시장으로 1962년에 개설하여 2009년 5월 인정시장으로 등록되었으며 현재 160여명의 회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옛 장터의 "정"과 "흥"이 물씬 풍겨나는 부산의 관문인 정이 넘치는 곳! 초량전통시장은 과거 우리네 향수의 장터 모습과 현대화시설이 아름답게 조화되어 있는 지역문화관광형 명품시장입니다.

초량전통시장 상인 모두는 "깨끗한" "저렴한" "신선한" 시장 만들기를 목표로 지금도 열심히 노력하면서 고객님 한분 한분을 정성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하여 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초량전통시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경영혁신사업을 추진해 나아가고 있으며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 및 이벤트사업을 매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산광역시와 동구, 그리고 유관단체의 지원과 협력하에 고객편의를 위해 시장 환경개선 및 시설현대화사업을 진행해 나갈 것입니다.

변화하는 초량전통시장의 여러 모습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애용해 주시어 초량전통시장이 지역 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초량전통시장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인회 회장  김  종 진